공지사항

- 우편물 접수중지 및 배달지연 안내 - (경기도 안산시)

관리자 2021.01.25 08:30:01 조회수 274

 

안  내  문

    

  항상 우체국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안산우체국 직원 코로나19 확진 및 밀접접촉자 자가격리로 인한 배달인력 부재(안산우체국 전체 배달인력 대비 30.8%)로 아래 지역행 우편물이 접수중지 또는 배달 지연될 수밖에 없는 상황이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편물 접수중지 및 배달지연 안내  -

지 역

기 간

조치사항

대상 우편물

(경기도 안산시)

고잔동, 와동, 수암동, 장상동, 장하동, 양상동, 월피동, 부곡동, 일동, 팔곡일동, 팔곡이동, 사사동, 건건동, 사동

‘21. 1. 22.()

1.29.()

접수중지

익일특급(통상)

‘21. 1. 22.()

2. 1.()

배달지연

통상(일반, 준등기, 등기) 소포(일반, 등기)

    

국제우편 포함

그 외

‘21. 1. 22.()

2. 1.()

배달지연

일반통상

조치내용 및 기간은 상황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우체국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우편서비스 제공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1년  1월  22

    

우정사업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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